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내 가장 친한 친구가 불행하기를 원한다

by jongwongame 2022. 10. 29.

나는 내 가장 친한 친구가 불행하기를 원한다
어렸을 때부터 못생기고 뚱뚱했고, 가정폭력 때문에 친구들과 떨어져 지내고 있습니다. 성인이 되고 성형수술을 하고 살이 많이 빠졌지만 자존감은 여전히 ​​낮고 못생겼다. 게다가 입시에서 떨어져서 지잡대에서 지잡을 하고...
저에게는 10년을 함께한 친한 친구가 있는데 청순한 외모에 스타일도 좋고 성격도 너무 예뻐서 미워하는 사람이 없어요. 모두에게 친절하고 친절하고 밝고 순수하고 따뜻한 느낌? 그런 친구가 나의 가장 친한 친구라는 사실이 너무 자랑스럽고, 힘이 나고, 행복합니다.
하지만 왜 나는 그가 행복하길 바라지 않는가....
눈, 코, 입, 피부, 머리카락, 완벽한 외모까지 그녀를 거쳐간 모든 사람들이 그녀를 좋아하고 이성이든 동성이든 넘치는 인기로 미래가 분명하다. .
내가 하나라도 잘했다면 이 정도는 아니었을 것이다.
옷을 고르라고 하면 덜 튀고 덜 예쁜 옷을 고른다.
나는 그와 사귀고 싶지 않고, 그가 살을 찌우고, 덜 예뻐지기를 원한다.
근데 미워해서가 아니라 못생겨서 그런 생각을 하는 게 너무 안타깝다.
걘 항상 응원해주고 칭찬해주고 함께하고 싶어하는...
그래서 모두가 서로 데이트하고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난 너무 못생겼어


추천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