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먼저 손님 여러분께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by jongwongame 2022. 8. 7.

우선 이를 통해
2022년 7월 28일 오후 8시경,
먼저 손님 여러분께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식당 측에서는 실수를 인정하지 않고 부정적인 태도를 취하기 때문에
나는 너무 화가 나서 큰 소리로 말했다.
사건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28일 저녁 7시쯤 전화로 4명이 방문하기로 예약했습니다.
포장된 음식을 뜯어보니 가게에서 평소에 먹던 2인분의 양이었다.
당연히 4인분을 주문했는데 2인분의 양만 나오는게 이상했어요.
주문이 잘못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매장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하지만 사장님의 답변은
그는 터무니없이 코를 골고 있다.
' 확실히 4인분에 적당한 양이었고, 4인분 용기로 나왔어요.
가끔 단골손님처럼 양이 적어서 전화주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우리는 그렇게 양심적으로 판매하지 않습니다.
의심스러우면 매장에 직접 오셔서 접시에 담아 드시면 됩니다.
4인분의 음식 양을 확인하세요.'
너무 과감하게 말하는 사장님의 태도에
'평소에 가게에서 2명이서 먹던 것과 크게 다르지 않다.
그런 다음 그는 '4인분에 호박이 몇 그램입니까?'라고 묻습니다.
사장님은 '말할 수 없다.
우리는 '우리는 고객을 속이지 않습니다'라는 대답만 반복합니다.
대화 내내 터무니없어 보이는 불친절한 목소리에 마음이 아프고,
질문만 하는 상사의 태도가 싫다.
내가 정말 말도 안되는 짓을 하고 있는지 궁금하다
사실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된 오징어를 다시 가게로 가져갔다.
가게에 도착했을 때 방금 전화를 받고 있는 사장님을 보지 못했습니다.
매니저가 얘기하자고 해서 처음부터 다시 상황을 설명했다.
내 이야기를 다 들어준 매니저
방금 전화한 상사와 같은 태도로
'네 사람의 용기다. 따라서 4인분의 금액이 맞습니다.'
더 말도 안되는건
갑자기 나타난 사장님
나는 내가 가져온 호박을 바라보았다.
당신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그것을 부엌으로 가져가려고 합니다.
뭔가 나를 속이려는 것 같았다.
가게의 4인분과 패키지의 4인분을 비교하고 싶습니다.
'애호박 4개 추가 주문해주세요. 내가 대가를 치르겠다.'
그때 내가 하고 싶었던
그는 나에게 새 그릇에 4인분을 가득 담아 주었고 새 그릇으로 바꾸겠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내가 가져온 것을 되찾으려고 했다.
이것 저것 싸움 끝에
나는 새 음식과 첫 번째 포장 음식을 가게 접시에 담습니다.
거의 2배 차이가 났습니다.
물론 해산물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크기가 줄어들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크기가 작을수록 숫자가 작아집니다.
그것을 고려하면 한 눈에 확연한 차이가 있었다.
사장님께 보여주세요
"이것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니?" 나는 물었다.
그제서야 침착한 태도를 보이며 사과했다.
그 와중에 '나는 이렇게 주방에서 나왔다. 실수가 있었겠죠.'
그들은 시도하기 전까지 고객을 속이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렇게 적나라하게 드러내지 않았다면 또 바보짓을 하고 있었을 텐데.
애초에 말도 안 되는 듯이 코를 골고 있어?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는 사람을 대하라
속여서 양식을 팔지 말라고 하더군요.
결과가 왜 이렇습니까?
그리고 진심으로 사과할 때
가게에서 나가서 이야기하자, 내가 무엇을 해주기를 원하니?
그것이 태도입니다.
정말 불에 기름을 붓는 기분이었습니다.
사장님은 추가로 주문한 4인분은 음식을 받지 않겠다고 하셨지만,
공짜 음식을 얻으려는 사기꾼이 되고 싶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총 8장을 지불하고 가게를 나왔다.
보상은 물론 휴식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보상 전 진심어린 사과 아닌가요?
나는 아직도 기분이 좋지 않고 더 이상 그 가게에 가고 싶지 않습니다.
다른 손님에게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대통령.
양을 속여 4인분을 먹지는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실수든 아니든, 이런 일이 일어났을 때
최소한 진심어린 사과를 하고 싶습니다.
왜 내 돈을 내면서도 속임수와 바보 취급을 받는 것 같습니까?
기분이 나빠야 하는지 말아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요약.
1. 전화로 4인분 패키지를 주문했어요.
2. 매장에 전화하기에는 양이 너무 적습니다.
3. 양심을 속이고 자기 길을 떠나지 말라고 주장한다.
4. 가게에 가서 4인분을 더 주문해서 같은 그릇에 담았어요.
방금 주문한 것을 가져갈게요.
5. 그 차이는 금액의 약 2배입니다.
6. 그제서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고,
제대로 된 사과 대신 핑계를 대며 음식값을 내지 않겠다고 했다.
7. 화가 난 그는 8인분을 모두 지불하고 다시는 가게에 가지 않기로 결정합니다.
※ 음식 사진 및 영수증 참고
[전화로 처음 주문하시는 4분에게]


[4인 추가주문시 현장비교 가능]


[전화 사진-wr


추천사이트

댓글